본문


소명교회는 우리, 함께하는 신앙공동체입니다.
소명교회 청빙을 받고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복음을 담대히 전하는 자들을 붙여 달라고 기도했고, 말씀을 잘 먹일 수 있는 자들을 붙여 달라고 기도했습니다.비록 표나지 않는 곳이라 할지라도 최선을 다해 섬기는 겸손한 성도들과 남모르게 기도하는 성도들을 붙여 달라고 간구했습니다. 그러나 소명교회를 큰 교회로 만들어 달라고 기도 하지는 않았습니다.하지만 소명교회 3대 목회가 시작된 지금부터 저는 소명교회가 큰 교회가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렵니다.
그냥 덩치가 커져서 큰 교회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성도들이 존중받아서 큰 교회, 세상에서 외롭고 어렵게 지내는 사람들을 한 형제자매로 넉넉히 품을 줄 알아서 큰 교회, 복음 전하라는 명령을 둘도 없는 사명으로 알아 열심히 복음을 전하고 그 복음을 위해 기꺼이 고난받을 줄 알아서 큰 교회, 다음 세대를 세우기 위한 투자를 아까워하지 않아서 큰 교회,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에 겁 없이 도전할 줄 알아서 큰 교회, 무엇보다 교회의 머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만 자랑하는 큰 교회가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렵니다.
담임목사 노성현
About 노성현 목사
노성현 목사님은 고신대학교 신학과와 고려신학대학원(M.Div)에서 신학의 기초를 닦았습니다. 울산교회의 후원으로 미국의 탈봇신학대학원 (Talbot School of Theology in Biola University)에서 기독교교육학 석사(MACE)과정과 교육학 박사(Ph.D)과정을 마쳤습니다.
다음세대 신앙교육뿐만아니라 청년들에 대한 관심이 커서 북미주 코스타(KOSTA) 강사로 섬기기도 하였으며, 고려신학대학원에서 후배들을 양성하는데 작은 힘을 보태기도 하였습니다. 귀국하여 울산신정교회를 정상화 시키는 일을 마무리 짓고 소명교회 3대 담임목사로 부임하여 교회와 지역과 다양한 기관들을 섬기고 있습니다.